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방법

2020. 6. 16. 00:25카테고리 없음


검색 엔진 최적화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 트래픽을 늘리는 방법



만약 당신이 당신의 블로그를 수익화하거나 당신의 웹사이트의 트래픽을 얻고 싶다면, SEO는 당신의 성공에 매우 중요하다.


그것은 당신의 웹사이트를 검색 엔진 결과의 맨 위에 가깝게 보이게 한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기사를 참조하십시오.




만약 당신이 당신의 웹사이트로 사람들을 데려오고 싶다면, 코딩은 검색엔진 최적화에 중요한 요소다.


코드화된 자바는 거미들이 당신의 페이지를 색인하는 것을 어렵게 만들 수 있다.


플래시 콘텐츠는 텍스트 설명이 포함되지 않는 한 거미에 의해 인덱싱될 수 없다.




사이트의 검색 엔진 위치를 향상시키려면 AP 스타일보다 SEO 지향 스타일을 선택하십시오.


글의 흐름을 끊지 않고 최대한 키워드를 반복한다는 뜻이다.


검색엔진 순위는 키워드가 존재하면서 만들어진 만큼 사용하는 단어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이면 콘텐츠가 빛을 발한다.




높은 순위를 차지할 것으로 예상되면 웹 거미의 임무를 보조하십시오.


항상 다양한 키워드를 검색하면서 당신의 컨텐츠를 훑어보는 거미들이 있고, 그들은 당신의 사이트의 모든 페이지를 어떻게 접속할 수 있는지 알아야 한다.


사이트 맵을 만들면, 당신은 거미에게 당신의 웹사이트에서 무엇이 중요한지 말할 수 있다.




메타 태그는 웹사이트의 모든 페이지에 배치되어야 한다.


이렇게 하면 검색 엔진에서 순위가 올라갈 수 있다.


검색 엔진은 태그를 사용하여 웹 사이트의 내용을 확인하고 표시하기 때문이다.


메타 태그는 간단하고 관련성이 있어야 한다.


영리하게 단어화된 메타 태그는 검색 엔진에서 순위가 낮은 경우에도 사이트로 더 많은 트래픽을 가져올 수 있다.




특정 페이지의 URL에 키워드를 포함하십시오.


만약 당신의 URL에 사람들이 검색하지 않을 기호나 숫자가 포함되어 있다면, 당신은 검색 엔진 순위 결과를 그렇게 많이 얻지 못할 것이다.


관련 키워드를 사용하면 사이트 트래픽이 개선된다.




팟캐스트 좀 해! 팟캐스트에 오디오 및 비디오 컨텐츠를 모두 포함할 수 있으며, 사용자가 관심을 갖는 콘텐츠인지 확인하십시오.


사람들이 팟캐스트를 좋아하는 이유는 팟캐스트를 녹화하고, 편리한 시간에 듣거나 볼 수 있기 때문이다.


검색 엔진에서 사용자의 콘텐츠를 볼 수 있도록 유인하기 위해 각 팟캐스트에 키워드가 풍부한 설명을 제공하십시오.




제목 태그에 포커스를 맞추십시오.


검색 엔진에 당신의 사이트 페이지가 나열되는 것 입니다.


제목 태그에는 각 페이지에 위치한 정보에 대한 이상적인 설명이 포함되어야 하며 관련 키워드를 포함해야 한다.


게다가 짧게 해두어라.




당신은 구글과 야후에서 지역 목록을 얻음으로써 당신의 사이트를 검색 엔진에 더 잘 보이게 할 수 있다.


이 서비스들은 당신의 사이트를 알려주기 때문에 더 많은 사람들이 당신의 사이트를 방문할 것이다.


무료 홍보를 외면하지 마라.




더 긴 또는 복수 버전의 키워드를 사용하여 더 많은 검색 조회 수를 얻으십시오.


모든 엔진들이 키워드를 이용하는 것은 아니지만 일부는 그렇다.


키워드로 "계정"을 선택하면 "계정" 또는 "계정"을 포함하는 검색 결과가 사이트를 포함하지 않을 수 있다.


검색 엔진의 상위 결과를 확인하려면 내용에서 가능한 모든 키워드를 사용하십시오.




최적화는 빠르지 않을 수도 있지만 쉽고 자유롭다.


방금 받은 팁을 사용하면 방문객이 늘어나고 인기도 높아진다.


이 조언을 사용하여 경쟁업체보다 앞서 나가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