절대 싸움을 멈추지 않음: 암을 이길 수 있는 팁

2020. 6. 16. 00:27카테고리 없음


절대 싸움을 멈추지 않음: 암을 이길 수 있는 팁



진단받은 사람이든 사랑하는 사람이든 암에 걸리기 어려울 수 있다.


이와 같은 기사를 읽음으로써 암이 어떻게 작용하는지, 그리고 그것을 치료하기 위해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이해하라.




암이 자라지 않게 하려면 설탕을 멀리하라.


암세포를 굶기기 위해 설탕 섭취를 제한하는 식단을 바꾸어라.


이렇게 해도 암이 없어지지 않을 수도 있지만, 질병과의 싸움에 다른 치료법과 함께 사용할 수 있다.




암은 환자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에게 어려울 수 있다.


하지만, 현재 이용 가능한 치료에는 환자의 수명을 연장하거나 암을 치료할 수 있는 많은 선택사항이 있다.


가능한 최선의 치료 방법을 찾으려면 의사와 상의하십시오.




암을 조기에 발견한다는 것은 삶과 죽음의 차이를 의미할 수 있다.


의사와 상의하고 검진을 위한 정기적인 시간을 설정하여 조기에 암이 증가하여 치료 없이 통제 불능 상태가 될 수 있는 기회를 가장 잘 제거하십시오.


매월 한 번씩 유방 또는 고환 자가 검사를 실시하여 어떤 변화도 감지해야 한다.




태양 노출은 암의 주요 원인이며 피부암은 암의 가장 흔한 유형 중 하나이다.


끊임없는 자외선의 빗발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한 두 가지 필수 도구는 모자와 고SPF 자외선 차단제다.




필요할 때 사람들의 오해를 고쳐라.


많은 사람들은 여전히 암에 대해 시대에 뒤떨어진 의견을 가지고 있으며, 당신의 일을 할 수 있는 능력에 의문을 제기하거나 그들이 당신에게서 무언가를 "획득"할 수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다.


이에 대한 귀하의 답변을 파악한 후 가능한 한 빨리 답변하십시오.


처음부터 잘못된 정보를 싹쓸이하는 것은 치료 내내 사람들이 당신에게 반응하는 방식을 개선할 것이다.




만약 여러분이 최근에 암 진단을 받은 사랑하는 사람이 있다면, 그 사람이 누군가와 대화를 해야 한다면, 그 사람의 말을 듣기 위해 그곳에 있는지 확인하라.


어렵더라도 그들의 심정을 이야기할 기회를 주어야 한다.


의견을 말하거나 방해하지 말고, 그냥 들어라.




흡연은 폐와 입 외에 대장암의 위험을 증가시킨다.


담배연기는 암을 유발하는 물질이 대장에 들어가며, 또한 대장의 용종을 훨씬 더 크게 만들 수 있다.


이것들이 담배를 끊는 것이 중요한 다른 이유들이다.




만약 여러분이 암에 걸리거나 여러분이 아는 누군가가 암에 걸린다면, 이 주제에 대해 가능한 한 많이 배워라.


자신감을 유지하는 것은 실제로 여러분이 생각하는 것보다 훨씬 더 많은 혜택을 주므로 긍정적으로 생각하십시오.




어떤 상황이라도 암은 다루기 힘든 병이다.


많은 사람들이 암 진단을 받는 것을 두려워한다.


왜냐하면 암의 치사율 때문이다.


하지만, 앞에서 논의했듯이, 여러분이 이용할 수 있는 많은 자원들과 좋은 조언들이 있다.


이 글과 거기에 실린 암 관리 요령들은 비극적인 질병에 대처하기 위한 소개로 여기 있다.